주식 부자가 된 한 여성의 일화가 화제가 되고 있다. 주인공 강주연(가명, 36세)씨다. 강 씨는 평범한 직장인이었지만 스포츠 도박, 경마부터 시작해서 국내는 물론 해외 카지노까지 돌아다니며 도박을 할 정도로 도박을 좋아했다.
도박에 중독이 되어버린 강 씨는 결국 집까지 담보로 대출을 받았고, 집 담보로 대출받은 금액까지 모두 날려 빈털터리가 되었다.
빈털터리가 된 강 씨는 결국 가사도우미 일을 시작하였고, 일을 하던 도중 우연히 주식으로 돈을 벌었다는 전화 통화를 듣게 되었다. 이를 들은 강 씨는 소액으로 주식투자를 하지만 주식을 잘 알지 못하던 강 씨는 그대로 실패했다. 절망하던 강 씨는 인터넷 뉴스를 보다가 우연히 인공지능 '마스터알파'를 보게 된다.
주식을 잘 알지 못해도 가능하다는 말에 '큰손투자그룹'에 무료체험 신청을 하였고 수중에 있던 300만 원을 모두 털어 인공지능 주식에 입문하기 시작한다.
이게 웬일인가? 강 씨의 300만 원은 한 달 만에 5천만 원이 되어있었고 강 씨는 계속해서 주식투자를 하여 사업을 시작해 지금은 자그마치 50억 자산의 중소기업 대표가 되었다.
지금도 도박을 하냐고 묻자 강 씨는 웃으며 " 지금 제 밑에 직원이 40명입니다. 큰일 납니다. (웃음) 그때 제가 ‘그 뉴스를 보지 못했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해요. 부끄럽지만 전 안 해본 도박이 없을 정도로 도박을 많이 하였습니다. 근데 이 도박이란 게 정말 끊을 수가 없더라고요. 제가 꼭 드리고 싶은 말은 저같이 도박에 아직도 손을 대시거나 하시는 분들은 이제 그만하시라고 꼭 전해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말하여 모든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금 큰손투자그룹은 '마스터알파'로 수많은 고객에게 수익을 창출하여 투자업 업계 1위로 거듭나고 있다.
큰손투자그룹 대표는 "코로나로 많은 사람이 힘들어하는 걸 보니 마음이 안 좋았다. 무료 주식 투자 체험반을 만들어 2021년동안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큰손투자그룹은 머스터알파를 통한 정직한 수익률 공개하는 기업으로 평가받아 회원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staegil
신고
이거 뭐가 이렇게 간편해요? 완전 신기한데요? 제가 좀 더 많이 투자를 했더라면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었을텐데ㅠㅠㅠ 아쉽습니다.. 그래도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89
m0nhee1004
신고
돈 50만원 투자자 입니다 적은돈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신경 써주시는게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72
tagangmam
신고
이거 그냥 신청하면 되나요? 해보고 싶어요 지금 하고있는곳에서 이상한 종목을 추천해줘서 아주 손해를 많이봤어요.. 그리고 정말 무료인가요?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