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 10:20

【사례】 서울시 종로구 거주, 30대 직장남 B씨

서울시내 부동산 투자 좋죠. 다만 제가 카시아 속초를 선택했던건 별장처럼 하나 가지고 있으면 월세도 받아 수익률과 동시에 세컨하우스를 가질 수 있게 된게 가장 큰 메리트였죠.

반얀트리그룹은 주식상장 된 회사로 내외부 감사를 엄격하게 받는 걸 알고 있고 운영비를 제외하고 남은 영업이익은 수분양자에게 배당되는 시스템도 투자의 확신을 더했다고 할 수있죠 .

거기에 관리비는 없고, 종부세는 비대상이고, 재산세는 0.25%로 반얀트리는 관리비가 없고 무료숙박 일수도 2배 많습니다. 30일 무료숙박권 지인양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W우리경제 김부동 기자] 최근 외부인의 유입이 많은 제주도의 달리 바이러스 청정지역인 속초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중국 부호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그 중 투자자 87%는 세계적인 명성의 호텔&리조트 체인 '반얀트리그룹'이 위탁운영하는 <카시아 속초>를 선택했다. 또한 강남/반포/청담 등의 국내투자자들이 '카시아 속초'를 주목한다.

현재 사업지가 위치한 강원도 속초시는 2013년 이후 연간 방문객수가 꾸준히 증가 추세였고 최근 바이러스 위험으로부터 자유한 언택트 힐링 도시라는 타이틀까지 획득하여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급부상하는 도시이다. "속초 주말여행시 객실 만실"이라는 입소문까지 떠돌정도로 수요량이 대폭 상승해 글로벌 투자자들의 러브콜을 끊임없이 받고 있다.

거기에 2026년 완공 예정에 있는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속초를 75분만에 연결 할 수 있어 더욱이 투자가치 상승의 중요 요건이 되었다.

전 세계 24개국에서 47개의 호텔&리조트를 운영 중인 반얀트리 그룹이 위탁 운영을 맡은 '카시아 속초'는 국내 최초 선보이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자산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반얀트리 그룹은 카시아 속초 상품 개발을 위한 기술과 디자인, 서비스, 운영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책임준공은 한화건설이 맡으면서 사업의 안정성까지 확보해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호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예측한다.

이     름
연 락 처 - -

더불어 부동산 규제에 얽매이지 않는 <카시아 속초>는 1가구 2주택 해당 전매제한 적용으로 경기침체 속에서도 크게 타격입지 않는 종목으로 분리되어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좋고 안정적 수익상품으로 판명 났다.

(참고)
-생활형 숙박시설로 분양해 취득세와 양도세 중과대상이나 종합부동산세 대상에서 제외 됨.
-청약 제한이나 전매제한, 대출 규제도 없음

아래의 문의란을 통한 상담 신청시, 모델하우스에서 사은품 증정은 물론 직원안내에 따라 보다 빠른 관람이 가능하며, '카시아 속초' 시찰과 준공현장 안내와 다양한 혜택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이     름
연 락 처 - -
네티즌 의견 (127)
soso**
바이러스 없는 청정지역에 입지해서 좋고 뷰좋은 럭셔리호텔에 내 객실을 가졌다는 부분이 제일 좋아보여요!!!
 
aven***
와…요즘 같은 세상에...진짜 꿈의 매물이다!..다음주 상담예약 완료!!
 
back***
제가 일때문에 시간이 안되는데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한가요?
얼핏 보니 경쟁률이 높던데 초피가 붙을까요?
 
inju***
중국 부호들이 스틸하기전에 내가 선.점.한다!!!
 
kimh***
상담 받아보니 별장형은 반려동물도 입장가능한다던데..다음주 한번 더 가서 결판 짓고 옵니다!!!
 
love***
주먹구구로 상담하는 곳과 달리 여기서 완전 꼼꼼하게 상담해주신 덕분에 결정장애와 완벽주의자인 제가 계약했습니다~~바로 상담 가능해서 편하고 자료 끊임없이 부어주시고, 혜택 무궁무진하게 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