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역세권'으로 미래가치UP
  부지 삼면이 도로에 연접해 있어 화제!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혜택?!

기사입력 : 10:20

【사례】 서울시 종로구 거주, 40대 직장남 A씨

서울시내 지식산업센터는 이미 포화상태이고 남들이 보지 못하는 투자 가능성을 더 주목했어요.

지인이 광명에 살고있는데 현재 사업지 부근의 독산~가산 까지 회사가 넘쳐난다고 하더라구요. 중소기업이긴해도 LG전자 건물 5개 정도이고, 이번에 넷마블 30층짜리본사 새로 거의 완공됐고 그곳은 웅진코웨이도 같이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지인은 하안동,철산동은 독산~가산까지 그냥 안양천 산책길 따라 걸어서 출퇴근하고 차있으신분들은 강남까지 그 고속터널인가 뭔가로 30~40분 컷 찍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끝으로 운전하는 사람이라면 꼭 찾는 주차 시설이 확보되어 넉넉한 주차공간만 무려 700대 이상 확보 되어있다는 점도 플러스요소였죠.

[W우리경제 김부동 기자] 집값 안정화를 위한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규제으로 수익형 부동산에 집중하는 현재, 대한민국 상위 1% 강남부자들의 투자처가 서울이 아닌 '광명'으로 밝혀져 화제다.

현재 사업지 부근은 KTX광명역, 강남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이용한 전국을 아우르는 교통망을 구축했다.

그리고 부지 앞 도보로 1분 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에 '우체국사거리역'(신설) 및 '광명 목동선 추진 예정'으로 [더블 역세권]을 통한 초역세권 환경 조성으로 더욱이 가치 높게 평가 되며, 광명우체국사거리 이면도로에 위치하고 부지 3면이 도로에 연접해 있음도 빼놓을 수 없는 미래가치 상승의 중요 요건이다.

지식산업센터는 정부의 규제가 완화되는 비규제상품으로 최대 80%까지 대출 가능하고 가격, 관리비, 취득세/재산세 등의 세제 혜택 또한 챙길 수 있다.

더불어 하안2지구와 광명구름산지구 도시개발사업으로 대단위 아파트 조성 예정!

광명시 주거개발 이슈에 따른 부동산 호재로 지역적 관심 침 동반 붐업 효과!

이     름
연 락 처 - -

아래의 문의란을 통한 상담 신청시, 모델하우스에서 사은품 증정은 물론 직원안내에 따라 보다 빠른 관람이 가능하며, 현대 테라타워 광명 시찰과 준공현장 안내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이     름
연 락 처 - -
네티즌 의견 (127)
soso**
평당가 700만원! 원금의 60%는 빚내서 들어갈 에정~~
 
aven***
살아있는 비트코인이다..하안동 지식산업센터 이거 말하거군?!
 
back***
문정동, 가산동 분양 마감 됐다는 소심 듣고 기다렸는데..
기사내지 말지...내려요 내려..나 기다렸다구!!
 
inju***
상담 잘 받았어요. 지식산업센터에서 도분 1분거리!!
믿고 보는 현대가 만드는거니 손해는 없다고 봅니다?! ㅎㅎ
 
kimh***
서울시내 지식산업센터 포화라더니 정부가 결국 광명에 몰아줬네요.
 
love***
좋은 건설사와 정부의 감면 혜택… 내년 초 사업장 확장 고려 해봐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