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포되는 로또번호를 문자로 받아 1등에 당첨된 김은정(32.가명)씨의 사연이 최근 SNS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 로또를 잘 구매하지 않았던 김씨는 뉴스 기사를 보던 중 "로또 번호 무료받기" 라는 기사를 접하게 됐고, 무료임에 기대반 호기심반으로 신청했다. 그렇게 문자로 받은 번호가 당첨된 것이다.
김씨는 "솔직히 호기심에 신청한 이 번호가 당첨이 될 줄 몰랐어요... 아직도 얼떨떨하네요" 라고 인터뷰를 마치며, "한참 힘든 시기였는데 이렇게 천운을 가져다준 [로또매니아]에 무한한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로또매니아의 당첨비결은 그동안 쌓인 한국로또의 당첨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하는 패스트워크 인공지능으로 무료로 당첨번호를 미리 알 수 있는 것이다. 실제로 분석한 로또번호들이 1등부터 3등까지 매주 당첨자들이 나오고 있으며, 당첨률이 95%가 넘어가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올 해 1월부터 시작해 현재까지도 수 많은 당첨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신청하면 누구나 당첨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아무조건 없이 100%무료 번호를 제공하고 있다. 대부분의 고객들이 6개월 이내 로또 3등부터 다양하게 당첨되고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당첨후기가 업데이트되고 있어 고객들이 더욱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다. 단,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잡아보길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