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100만원으로 단기간에 1억을 만들었다는 30대 여성이 자신의 수익 비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에서 넘어온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19로 확진자들이 증가하면서 재택근무자들이 늘고 있고 경제불황과 회사의 재정상황으로 인해 직장을 잃은 그녀는 차선책으로 주식, 로또, 비트코인 등 다양하게 시작했지만 수익은 커녕 마이너스만 볼 뿐이었다.
지속되는 하락장에 지친 그녀는 안전하며 고수익 신흥재테크 "마이닝시티"를 지인을 통해 접하게 되며 전문가에게 무료 리딩을 받아 한달만에 1억 수익을 냈다.

고수익 안전재테크 "마이닝시티" 뭐길래?
마이닝시티는 금 재테크를 통해 수익창출을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단순히 금을 사고파는 것이 아니라 금 시세가 오를지, 내려갈지에 대한 가능성에 투자하는 것이 기존의 투자와 다른 방법이며 전문가의 1대1 관리를 통해 정확한 매도와 매입 타이밍을 알려준다.
마이닝시티는 2020년 올해 오픈 후 마진거래 단점을 투자자 기준으로 보완해 선택할 수 있는 투자선택을 최소 5,000원 단위로 해서 성인이 된 학생, 주부, 직장인, 프리랜서 불문하고 진입장벽을 낮춘 쉬운 투자 시스템으로 안전보장 재테크로 떠오르고 있다.

마이닝시티 광주점은 "절대 투자금이나 금전적인 부분은 요구하지 않겠다."는 회사방침을 걸고 시작해 회원들이 더욱 편안하게 유료전환없이 전문가들에게 리딩을 받을수있다. 신규 회원가입만 해도 출금 가능한 현금 2만원을 체험용으로 지급해주고 일반 리딩방이 아닌 VIP리딩방 체험 기회를 준다고한다.
손실만 보다가 재테크 투자에 지쳐버리신 분들은 새로운 재테크방법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마이닝시티를 통해 부담없이 작은돈을 조금씩 불려 목돈을 모아보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