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초, 우리 주식시장은 꿈만 같던 사상 최초 3,000P 돌파 후 곧이어 6월에는 3,300P까지 돌파했지만 연말에는 여러 악재가 겹쳐 3,000P 근처에서 쉬어 가는 지루한 모양새를 보여주었다.
하지만 최근 "1월 효과"를 대비해 미리 주식을 사두려는 투자자가 늘어나고 있다. "1월 효과"란 새해에 올해 증시가 좋아질 것이라는 희망을 품고 주식 투자에 나서는 것이다. 지난 횡보 구간에서 조정과 수익 실현이 어느정도 마무리 되었고, 테이퍼링과 반도체 악재에서 오는 막연한 두려움이 서서히 걷히면서 다시금 달려나갈 준비를 마친 것으로 보인다.
2022년, 우리 산업의 기반인 반도체와 자동차는 대체로 긍정적으로 보인다. 또한 플랫폼 기업, 자율주행, 메타버스, 대체불가토큰(NFT), 친환경 등 미래 먹거리에 대한 재료도 지속되고 있고, 대선이라는 큰 변화의 흐름도 앞두고 있어 관련 수혜주가 눈에 띄게 늘어날 것이다. 최근 각 주식방송 전문가들이 모여 이러한 흐름과 기업정보를 바탕으로 급등주 중심의 종목만을 선별, 분석하여 제공해주는 '모두인베스트'가 화제의 중심에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실제 증권방송 출연 화면] [서울남부지방 검찰청 소속 법무법인 공증인가]모두인베스트에서는 다수의 특급 급등주 정보를 통해 단 기간에 대박 수익을 달성한 개인투자자들이 늘어나면서 해당 업체에 대한 관심이 가히 폭발적이다. 모두인베스트 소속 전문가들(종합상승률 김민재 전문가 1,276.69%, 오창록 전문가 999.19%, 최병진전문가 753.06% 등)을 비롯한 여러 주식전문가들이 변호사 공증을 통해 투명한 상승률을 공개하면서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기업이미지를 굳혔다. 개인 투자자들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각 주식방송 전문가들이 모여 실적바탕 급등주 중심의 종목만을 선별하여 주식정보를 제공해주어 실제 모두투자그룹 홈페이지에는 수익 인증 후기가 끊이질 않고 있다.
주식투자는 단 한 번의 실수가 모든 것을 앗아 가기 때문에 냉철한 판단력과 적재적소의 타이밍이라는 체계적인 원칙이 없으면 절대로 성공 할 수 없다. 투자자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우리는 순간적인 감정에 휘둘려 판단하거나 본업으로 바쁘게 일을 하다보면 실시간 주식장에는 신경을 쓸 수 없어 타이밍을 놓치기 쉽다. 따라서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설계된 전문가의 밀착 리딩이 필수적이다.
모두인베스트의 VIP등급의 엄선된 고수익 급등주 예상 추천종목(급등주 무료보기)의 적중률은 업계 전문가들도 혀를 내두룰 수준이며, 별도로 제공하는 실시간 증권가 속보알리미(평생무료 신청)는 증권가 찌라시 중 최고라고 극찬 받고 있다.
모두투자그룹은 개인 투자자의 활발한 투자 성원에 힘입어 VIP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장기화 된 신종질병으로 인해 산업구조가 재정립되는 지금이야말로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있는 좋은 기회다.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실시간 급등주 VIP 문자서비스와 실시간 증권가 속보알리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서둘러 전문가들의 실시간 종목리딩을 받아보길 바란다.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