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석남 메트로시티' 쓰리룸 아파트 분양,
청약통장 필요없다?! '반값' 분양으로 신규 수요 확보!
입력 : 2021.07.27 09:13
 

인천 주택시장이 뜨겁다. 3개월 연속 전국에서 가장 높은 집값 상승률을 기록하는가 하면, 곳곳에서 신고가를 경신하는 모습이다. 상대적으로 저평가 받아온 인천이 다양한 교통망 호재와 신도시를 통한 주거환경 개선 등의 기대감을 업고 가치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인천 주택시장으로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비결은 상대적 입지다. 인근 20년 이상 노후화된 건물이 재건축 잠재수요와 서울 인근 역세권에 청라,송도,영종의 중간에 위치한 지역적 요소에 더불어 특화 설계 및 대규모 개발호재를 고루 갖춘 단지 주변은 높은 수익률과 시세 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어 알짜 부동산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7일 한국부동산원 자료에 따르면, 지난 5월 인천 아파트 매매가격지수 상승률은 2.19% 포인트로 전국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특히 올해 3월에는 2.07% 포인트, 4월은 2.27% 포인트 오르며 3개월 연속 전국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지역구 부동산 관계자는 '인천의 신고가 경신은 끝이 없을 전망' 으로 호재를 덧붙였다.

이러한 가운데 '석남역 메트로시티 APT'는 조합원 사업주체의 시행사 마진이 없어 일반분양보다 주변 시세대비 20% 이상 더욱 저렴한 분양이 가능하다보니 시세차익을 노리는 입주자/투자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조합원이 사업주체로 시행사 마진 없어, '청약통장' 필요 없어

같은 지역에 살고 있는 주민들이 조합을 결성하고 직접 사업의 주체가 되어 토지를 확보해 짓는 아파트를 말하며 무주택자 또는 소형주택소유자가 내집마련을 위해 조합을 결성해 추진하는 사업방식으로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분양가로 청약통장도 필요없어 가격거품은 빼고 고액의 시세차익을 노려볼 수 있다.

'7호선 연장', '일반도로화', '스마트 에코시티' 서울 아파트값의 절반 수준 수요 몰려

지난 5월 서울 지하철 7호선은 기존 종착역인 부평구청역에서 석남역을 잇는 석남연장선이 개통됐다. 산곡역과 석남역이 신설되면서 인천 1호선과 2호선 간 환승체계가 형성됐다. 서울 도심으로의 이동이 크게 개선됐다. 여기에 석남역에서 청라국제도시까지 추가 연결하는 청라 연장사업(2단계)는 하반기 착공에 들어간다. 더불어 인천 국제공항 고속도로, 제2순환도로와 더불어 경인고속도로 지하화되어 30분내로 서울진입이 가능해 송도국제도시나 영종국제도시 보다 황금입지를 가지고 있다.

인천 핵심입지에 쓰리룸 ‘석남역 메트로시티 APT’

최근 인천 최고 기대 아파트로 ‘석남역 메트로시티 APT’ 는 석남역에 위치해 있으며, 7호선 연장으로 청라,송도,영종을 잇는 인천의 중심지로 자리 잡았다. 주변에 부족한 17~25평대로 공급돼 3룸 실속설계가 되어 인기를 몰고있다.해당 평수는 가장 수요가 많이 몰리는 평형대로 실거주자나 투자자 입장에서도 상당한 시세차익이 가능하다.

'석남역 메트로시티 APT'는 여러가지 개발 호재로 인해 분양 시작 직후 빠르게 계약이 마감 되고 있다. 선착순 예약 방문이나 문의사항은 아래의 번호나 상담창을 통해 가능한데 실수요자/투자자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이름
연락처
상담내용
 
 
 
총 의견수 45개 최신순 | 추천순 | 반대순
김현경
위치 진짜 좋더라구요.. 인근 아파트 시세들만 봐도 몇억은 그냥 올라갈 것 같은데 설계도 좋고 이가격에 분양 받을 수 있다는게 믿겨지지 않네요..
13 0
 
오성희
모델하우스 다녀 왔는데 확실히 메리트가 크더군요.. 주변시세 보다 저렴할 이유가 없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입지가 너무 좋아서 바로 계약하고 왔네요
9 0
임명진
저도 사전예약 신청 해놨는데 빨리 가보고 싶네요
 
김세준
가격이 떠블로 오를것 같은데.. 여기 놓치면 진짜 평생 후회함..
5 0
 
최나라
솔직히 서울 집값 감안했을때 여기가 답임 입지며 가격이며 주거환경까지 다갖춘듯
0 0
 
 
 
카드돌려막다 18억이 통장으로.. "왜?"
정부, 18~49세 포함 8월 예방접종..
미지의 인니 車시장…현O차그룹·..
반도체 영업익 7조 육박…"하반기엔..
금감원, OO증권에 '라임펀드 투자자..
대북제재에 코로나까지···'신음하는..
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 공시…삼..
'세계 최대' 칠레 구리광산 노조 파업..
'매물없어 못 사는 꼬마빌딩'···2분기..
3년 뒤 OO금융서 부동산·건설 대출..
 
 
'석남 메트로시티' 쓰리룸
아파트 반값 분양 화제!
인천시, 석남4 주택재개발정비구역 '해제'
인천 서구를 주목! 집값 상승세 신고가 전망
청라 인근 '그린벨트' 풀린다! 주변시세 상승..
 
 
서울 도시철도 7호선 인천 석남 연장
인천시, 도시재생예비사업에 4개 사..
인천, 개발 활기…구도심 벗고, 새옷..
서울·인천 8곳, 4차 도심공공복합사..
인천 일대 ‘미니신도시’ 변신 예고에..
LH 조직 개편안 의견 분분…‘지주사..
LH, 인천 국제업무단지 사업자 선정..
인천 신도시에 영상·문화 클러스터..
인천 개발, 부동산 후끈… 수혜 기대..
'3기 신도시' 효과?.. 인천 집값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