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기시 납입금액 100% 전액 환급 가능해 문의폭주!
- 소노 리조트&오션월드&비발디파크 우대 혜택까지
서울 양천구에 사는 김지영(45)씨는 월 4~5만원대로 만기시 낸 돈은 100% 돌려받는 시즌앤라이프 서비스에 가입하고 소노펠리체 호텔침대를 받았다. 은행 금리와 비교하면 훨씬 큰 금액을 선이자로 받은 셈이였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레저시설인 소노호텔&리조트(구)대명리조트 숙박, 워터파크, 스키, 골프 등을 매년 10회 리조트 회원가 가격대로 이용 할 수 있었다.
법정 자본금의 4배를 상회하는 자본금을 이미 달성하여 상조보증공제조합 신용평가 1등급 조합사로 선정 된 믿을 수 있는 대명아임레디에서 목돈도 마련하고, 혜택은 마음껏 누릴 수 있어 화제가 된 "소노시즌(SONO SEASON)"은 소노호텔&리조트가 보유한 프리미엄 베딩 시스템과 독일 매트리스 명가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소노시즌 침대(매트리스와 프레임)를 100% 전액지원 받을 수 있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만기시 상조나 여행 상품등의 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지원받은 침대는 본인 소유이며, 낸 돈 역시 100% 환급 받을 수 있어 폭주하는 신청자로 인해 선착순 500명에 한하여 신청을 받고 있다.
우리나라 평균 장례 비용과 상조 가입비는 매년 상승하기에 보험과 마찬가지로 상조상품 역시 미리 가입 해 둘 수록 처음 약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좋다.
소노시즌은 상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웨딩, 여행, 골프 등 선택지가 폭넓으며, 라이프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낸 돈 그대로 돌려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목돈도 모으고, 소노시즌 침대를 100% 전액지원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