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남성들의 최대 고민인 전립선과 성기능을 불과 2~3개월이면 한번에 해결 해 줄 수 있는 천연 성분이 화제이다.
최근 고려대학과 카톨릭 대학 비뇨의학과에서 실시한 임상실험 중 전립선 관련 증상 개선과 동시에 참가자들의 발기부전치료제 평가지수인 IIEF 수치가 개선됨이 확인 된 "사군자추출분말"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성기능에 좋다는 건 안 해 본 게 없어요. 병원도 값비싼 정력제도 초반에만 괜찮아지는 듯 싶다가 결국에는 그대로 더군요. 매번 속으면서도 혹하게 되고, 지금까지 버린돈만 해도 외제차 몇 대는 뽑았을 거예요.
그런데 "사군자추출분말"을 섭취한 후로는 매일 새벽마다 그 곳이 먼저 일어나요. 배뇨기능이 정상으로 돌아오니 만성피로가 없어지고 성욕이 되살아나더라고요. 부부사이도 좋아졌어요. 지금 제 나이에 이게 가능한가 싶을 정도로..ㅎ
백 마디 말보다 직접 경험 해 보시는 게 빠르죠. 안 믿기시는 분들 계시다면 일단 드셔보시고 판단하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동의보감, 본초강목에도 기재 된 "사군자추출분말"이 더욱 화제가 된 것은 전립선 건강과 성적쾌감, 성 만족도를 동시에 개선 시킬 수 있는 천연 성분임을 국내 H사에서 찾아내 12년만에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 받았기 때문이다.
SCIE급 학술지인 대한비뇨의학회 공식 학술지에도 등재되어 있으며, "사군자추출분말"을 4주 간 섭취한 결과 남성 호르몬 37% 증가하고, 남성 갱년기 증상은 무려 59%가 감소하였다.
국내 뿐 아니라 허가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미국 등 전 세계적으로 그 성능이 인정되어 7개국에서 남성기능개선 특허를 취득, 뛰어난 효능과 함께 안전성까지 확보하여 더욱 믿음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