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원 김종호(46세)는 여행 때 마다 호텔이나 민박, 펜션을 이용하면서 예약도 어렵지만 비싼 바가지 요금에 불견한 청소 상태, 각종 시설물 고장으로 불편한 점이 많았다
그러던 중 직장 상사로부터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권에 대해 듣게 되었는데, 원금 100% 반환 되고, 2%대의 낮은 은행금리를 생각해 볼 때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었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국내리조트 업계 1위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변경 된 브랜드명이다.
기존 객실 평형에 따른 멤버쉽에서 국내 리조트 업계 최초 '무제한 회원 등록' 시스템을 도입하며 고객 혜택 중심 멤버쉽으로 대폭 개편, 유례없는 특별한 조건으로 신규회원을 모집 중이다.
직계 가족이라면 인원수에 제한 없이 누구나 회원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으며, 납입한 입회금도 50% 한도로 사용 할 수 있게 이용 범위가 대폭 확대 되었다.
국내 최대 규모의 객실, 전국 체인망으로 여행지 선정도 자유로우며, 워터파크는 물론, 골프, 승마, 스키 등 직영 레저시설을 멤버쉽 하나로 할인 또는 혜택 받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개인 및 법인 명의로도 입회 할 수 있어 부가세환급 및 손비처리 기능은 물론 직원 복지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또한 매력적인 조건이다.
바쁜 직장인의 경우 휴가 계획을 세우는 시간조차 부족해 전문 컨설턴트가 필요하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없도록 각 회원의 담당자가 배치되어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전담으로 관리 받을 수 있으며, 회원이 만족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총 1만 1천여 객실 수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국내 18번째 사업장인 "소노문 해운대" 부산 진출에 이어, 소노벨 경주와 쏠비치 양양의 전면 리뉴얼, 2025년 쏠비치 남해 등 지속적인 신규 리조트 확장으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출시 전부터 계약금을 선입금하며 예약대기로 인기를 끌었던 원금 100% 반환 "노블리안 블랙"은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하단 상담신청란을 통해 유례없는 특별한 혜택들을 절대 놓치지 말라고 업계는 전한다.